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주 안내
작성자 | 숭덕관(기숙사) | 작성일 | 2022/08/10 | 조회수 | 1344 |
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첨부파일없음 |
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주 안내
1. 기숙사 운영기간 : 2022. 8. 22(월) ~ 2022. 12.9(금)까지
2. 기숙사 입주일자 : 2022. 8. 21(일) 09:00~18:00
3. 기숙사비 납부기간 : 2022. 8. 10(수) ~ 12(금) 18:00까지
4. 기숙사비 안내 및 송금처
구분 |
기숙사비 (관리비포함) |
예치금 |
의무식비 |
합계 |
송금처(예금주:경북과학대학교) |
A동(남자) |
471,500원 |
25,000원 |
180,000원 |
676,500 |
국민은행 608001-04-059814 |
B동(여자) |
533,000원 |
738,000 |
국민은행 608001-04-085352 |
가. 남자기숙사 A동(4~6층) 여자기숙사 B동(3~5층)은 4인 1실 기준입니다.
나. 기준인원보다 적은 인원으로 사용 희망 시 해당 인원만큼의 기숙사비+관리비를 별도 납부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.
다. 예치금(25,000원)은 퇴관 시 사용한 호실을 확인 후 환불되는 금액입니다.(파손 사항이 있거나, 미 정리 후 퇴실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.)
라. 의무식 관련 사항은 8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마. 입주 시 캡스키(5,000원), 호실키(3,000원) 별도 납부(퇴관 시 반납 후 환불)
바. 학기 중 단기 입주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.
5. 기숙사 비 입금 시 유의사항
가.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학번 및 이름을 표기
1) 학번 미 표기시 입금확인이 불가 합니다.
2) 예시 : 2100000홍길동(학번이름)
※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확인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6. 방 배정 기간 : 2022. 8. 16.(화) ~ 19(금)까지
방 배정에 관한 상담문의는 11번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(문의전화 : 야간)
7. 기숙사비 환불(숭덕관 운영규정)
가. 기숙사 입사일 이전 : 전액환불
나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미만 : 75%
다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이상~8주미만 : 50%
라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8주이상~12주미만 : 25%
마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12주경과 시는 환불하지 않는다.
8. 학생식당 안내
가. 의무식 기간 : 2022년 8월 22일(월) ~ 12월 7일(수)까지 (1식당 4,000원)
* 목요일, 금요일 및 주말, 공휴일은 의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나. 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.
다. 목요일, 금요일 중식만 운영됩니다.
라. 식사시간 : 아침 8:00 ~ 10:00
마. 식당 관계 문의처 : 054)971-8799
9. 교내 편의점 안내
가. 운영시간 : 월~금 09:00~20:00
나. 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10. 입주 시 준비물
가. 침구류, 세면도구, 개인생활용품 등
나. 증명사진 1매(관생증 발급용)
11. 기숙사 관련 문의
가. 주간(09:00~17:00) 054)979-9301
나. 야간(18:00~22:00) 054)979-9152 “방 배정 문의”
※ 입주 시 제출서류(미제출자는 입주 불가)
결핵검사서 확인서 제출
※ 입주 시 주의사항
1. 현재 전국에 걸쳐 코로나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.
본교 기숙사 입주 시 코로나 의심증상자는 입주를 불허합니다.
2. 코로나 신속항원검사(자가진단) 결과 “핸드폰 화면 캡처 후 기숙사 입주 시 출력물 제출”
2022. 8. 10.
숭덕관장
다음글 : |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확인/정정 및 강의계획서 .. | 교무학생처 | 2022/08/16 |
---|---|---|---|
현재글 : | 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주 안내 | 숭덕관(기숙사) | 2022/08/10 |
이전글 : | 2022년도 2학기 휴학/복학/재입학 신청기간 안내 | 교무학생처 | 2022/08/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