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
작성자 | 숭덕관 | 작성일 | 2022/08/02 | 조회수 | 1349 |
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첨부파일없음 |
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
1. 기숙사 운영기간 : 2022. 8. 22(월) ~ 2022. 12.9(금)까지
2. 기숙사 신청기간 : 2022. 8. 3(수) ~ 8.5(금) 18:00까지
3. 기숙사 입주일자 : 2022. 8. 21(일) 09:00~18:00
4. 기숙사 신청
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 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. (네이버 가입 및 로그인 필수)
가. 룸메이트를 희망 하는 경우에 만 신청하는 칸에 룸메이트의 이름을 입력해 주시고 미 작성 시 임의로 배정됩니다.
나. 룸메이트는 해당 기숙사 기준인원(4명)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.(미 충족 시 룸메이트 신청불가)
다. 룸메이트의 경우 전원 입금이 되어야하며, 미 입금 인원이 있을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취소됩니다.
5. 기숙사비 납부 안내 : 추가 공지 예정
6. 방 배정 기간 : 2022. 8. 16.(화) ~ 19(금)까지
방 배정에 관한 상담문의는 ‘11번’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(문의전화 : 야간)
7. 입주 시 준비물
가. 침구류, 세면도구, 개인생활용품 등
나. 증명사진 1매(관생증 발급용)
8. 기숙사 관련 문의
가. 주간(09:00~17:00) 054)979-9301
나. 야간(18:00~22:00) 054)979-9152 “방 배정 문의”
※ 입주 시 제출서류(미제출자는 입주 불가)
결핵검사서 확인서 제출
※ 입주 시 주의사항
1. 현재 전국에 걸쳐 코로나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.
본교 기숙사 입주 시 코로나 의심증상자는 입주를 불허합니다.
2. 코로나 신속항원검사(자가진단) 결과 핸드폰 화면 캡처 후 출력분 제출
2022년 8월 3일
숭덕관장
다음글 : |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안내 | 행정지원처 | 2022/08/10 |
---|---|---|---|
현재글 : | 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 | 숭덕관 | 2022/08/02 |
이전글 : | 2022년 서울희망 대학 진로 장학금 장학생 선발 공고 | 교무학생처 | 2022/07/19 |